-
이용가이드 /
커넥트플러스 /
시작하기 /
서비스 신청
서비스 신청
커넥트플러스는 기업(기관, 단체 등) 전용 서비스로 서비스 신청, 계약 후 사용 가능합니다.
커넥트플러스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서비스 도입 절차
1. 서비스 신청
2. 심사 및 계약
· 담당자 배정
· 도입시기, 인원수 파악
· 견적안내
· 서류요청(사업자등록증, 단체를 인증 할 기타 서류 등)
· 현장검증(필요시)
· 계약
3. 그룹 생성
· 파일 요청(로고, 명함 디자인)
· 디지털 명함 전환 작업(디자인, 퍼블리싱)
· 부가서비스 작업(디자인, 퍼블리싱)
4. 서비스 도입
· 기업 담당자 지정
· 사용방법 및 접속정보 전달
· 교육(필요시)
5. 서비스 사용/관리
· 기본정보 관리
· 사용자 관리
· 명함 관리
6. 사용자 안내
· 접속 방법 안내
· 접속 코드 안내
앱에서 서비스 신청방법
① 커넥트 앱 접속
② '더보기' 메뉴 선택
③ '커넥트플러스' 메뉴 선택
④ 화면 상단 '커넥트플러스란?' 메뉴 선택
⑤ 서비스 신청 선택 및 정보 입력
⑥ 접수 완료
기타 서비스 신청방법
전화문의 : 0505-901-9000
기술지원이 필요한가요? Tel. 0505-901-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