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기업전용디지털명함 관리 솔루션기업·기관 전용으로 디지털명함 관리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업정보, 인사관리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함께 제공합니다.
디지털명함으로 시작하는 ESG 커넥트플러스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커넥트는 2016년부터 시작한 국내를 대표하는 디지털명함 관리 플랫폼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의 보안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기업·기관별 최적화된 맞춤형 관리 솔루션업무지원 관련 다양한 부가 서비스 제공반영구적으로 재사용 가능한 NFC 디지털 명함페이퍼리스 정책 준수
커넥트플러스 도입 문의
Tel. 0505-901-9000 (24시 상담가능)
회사명주소사용인원담당자 이름 / 직함전화번호이메일요청사항
명함으로 시작하는 비즈니스 네트워킹, 커넥트
명함 등록만으로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커넥트에서는 다양한 네트워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커넥트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A.커넥트는 명함을 기반으로한 비즈니스 네트워킹 서비스 입니다. 등록된 정보를 통해 서로 네트워킹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Q. 커넥트 서비스 무료인가요? A.개인은 무료, 기업은 유료 서비스로 구분됩니다.개인용 서비스 :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합니다.기업용 서비스 : 임직원 디지털명함 관리, 기업정보 관리, 사업정보 관리 등의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하며, 1인 사용료 1,200원으로 추가금 없이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Q. 개인용과 기업용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개인용은 네트워킹 중점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고, 기업용은 내부 인트라넷처럼 디지털명함 및 업무지원에 최적화된 독립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개인용 : 프리랜서, 스타트업, 자영업 등 개인 사용자 기업용(커넥트플러스) : 기업, 기관, 학교, 협회, 기타 단체 등커넥트플러스란? : 기업, 기관전용 디지털명함 관리 시스템으로 사용자관리, 기업정보 관리, 인사관리 등 업무지원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커넥트플러스 자세히보기 상담접수 이용가이드일반 사용자 가이드 커넥트플러스 기업·기관 사용자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