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가이드
  • 커넥트 커넥트플러스 시작하기 서비스 소개 앱 설치 서비스 신청 커넥트플러스 CRM 관리자 기본정보관리 사용자관리 명함관리 결제관리 사용자 그룹참여 명함관리 NFC 카드 명함전달방법
  • 이용가이드 / 커넥트플러스 / 관리자 / 기본정보관리 기본정보관리 기업(기관, 단체)의 기본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 기본정보 수정 위치커넥트플러스 메인 > 설정() 관리유형 · 자유변경 : 임직원이 명함정보를 자유롭게 수정
    · 승인변경 : 임직원이 명함정보를 변경시, 관리자 승인이 필요함.
    플러스검색어 그룹검색에서 사용할 검색어 ( 예: 삼성전자 ) 회사명 기업, 기관, 단체명 슬로건 대표번호 팩스 주소(타입) · 한국 : 국내주소록
    · 외국 : 영어주소록
    홈페이지 'http://', 'https://' 구분하여 입력 파일첨부 명함 정보에 회사소개, 제품소개 등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 기업 : 최대 2개 첨부 가능
    · 개인 : 최대 3개 첨부 가능
    담당자 정보 그룹을 관리, 담당하는 담당자 정보(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기술지원이 필요한가요? Tel. 0505-901-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