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가이드 /
커넥트플러스 /
관리자 /
결제관리
결제관리
결제유형에 따라 결제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식
일반결제
사용기간, 사용자수를 미리 정한 선불지급 계약으로, 1년 단위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1개월 단위 자동결제(카드등록 필수)로 사용자수를 체크하여 지불되는 후불방식입니다.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활성화된 명함수를 체크하여 익월 1일 자동결제 됩니다.
카드 등록방법
STEP 1
STEP 2
STEP 3
결제 방법
결제방법 변경은 고객지원 접수를 통해서만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위치커넥트플러스 메인 > 그룹 > 설정(
) > 결제(
)
기술지원이 필요한가요? Tel. 0505-901-9000